sjchoi’s Blob
자긍심이 없는 것은 우리를 모르기 때문이다.

Jacintha – Lush Life

깊고 풍부한 음성과 우아한 비브라토를 지닌 재즈보컬리스트 야신타의 음악세계에는 대중적인 감성은 물론 품격 높은 음악성이 동시에 공존해 있다. 그녀는 촉촉한 물기를 머금은 듯 싱그러우면서도 따스한 감성이 짙게 드리워진 매혹적인 목소리의 소유자이며 또한 재즈의 역사를 빛낸 명곡들을 자신만의 숨결로 재창조해는 탁월한 해석능력을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앨범을 발표할수록 탄력을 받고 있는 야신타의 음악세계가 이 앨범을 통해 비로소 만개하였다. 새로운 파트너인 피아니스트 빌 컨리페의 참여로 인해 야신타의 보컬은 더욱 안정적이고 또한 자유로워졌다. 자신 있게 리듬과 선율을 분할하기도 하고 순간적인 즉흥성을 드러내기도 한다. 개성과 독특한 분위기에 음악성까지 더해진 앨범이며 참여한 연주자들의 역량이 한층 무게 있게 느껴진다. 이 앨범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스트링의 선율이 야신타의 보컬과 조화되었다는 점이다. 엘라 피츠제럴드와 셜리 혼 등 위대한 소수의 보컬리스트들만이 시도했던 스트링과의 협연은 야신타가 지닌 음악적 역량을 대변해 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프랭키 마로코의 애수에 찬 아코디언 연주와 어우러진 ‘The Boulevard Of Broken Dreams’, 보사노바의 명곡인 ’Manha De Carneval’, 자욱한 안개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The Shadow Of Your Smile’ 등 가슴 깊은 곳으로 스며들어 오는 야신타의 절창이 담겨있는 걸작이다.

아마존 음반 소개 가기

Advertisements

응답 없음 to “Jacintha – Lush Life”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